정보공유/임신·육아

가디실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저렴한 곳 찾기

한국라이프매거진 2021. 2. 26. 21:5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국라이프매거진 입니다.

오늘 낮에는 완전 봄 날씨 만연!!

얇은 점퍼 입고 나갔는데

더워서 혼났네요 ㅎㅎ

이번주 내내 날씨가 좋았음 좋겠네용~~

다들 주말에 뭐 하실 건가요?

 

 

인유두종 바이러스 백신

 

1. 어떻게 전파되나요?

 

인유두종바이러스는 주로 감염된 사람과의

성접촉으로 전파됩니다.

 

2. 감염이 일으키는 질병은 무엇인가요?

 

대부분 증상이 없고 자연적으로 소멸되지만

지속적은 HPV 감염은 자궁경부전암병변,자궁경부암, 

항문및 생식기 사마귀와 호흡기에 생기는 유두종 등 다양한

임상 질환을 일으킵니다.

 

3. 감염 치료는 어떻게 하나요?

 

감염 자체를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인유두종바이러스로 인한 질병의 종류에 따라

치료법이 달라집니다.

 

4. 인유두종바이러스는 어떻게 예방하나요?

 

예방접종을 통해 백신에 포함된 유형에 의한

인유두종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1. 인유두종바이러스백신

: 우리나라에서 사용되는 인유두종바이러스 백신은

3가지 종류로 가다실 4갈, 서바릭스 2가, 가디실 9가

가 있으며 국가예방접종을 통해 지원되는 백신은

가다실 4가, 서바릭스2가 두종류 입니다.

 

2. 접종대상 및 접종시기

 

1) 가디실 4가

- 만 9~13세 연령에서 6개월 간격으로 2회접종

- 만 14~26세 이상 연령에서 첫 접종시

0,2,6 개월 간격으로 3회 접종

 

 

2) 서바릭스 2가

- 만 9~14세 연령에서 6개월 간격으로 2회접종

- 만 14~26세 이상 연령에서 첫 접종시

0,1,6 개월 간격으로 3회 접종

 

3)  가다실 9가

- 만 9~14세 연령에서 6개월 간격으로 2회접종

- 만 15~26세 이상 연령에서 첫 접종시

0,2,6 개월 간격으로 3회 접종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저렴하게 맞는 법

 

 

검색사이트에 심평원을 검색해주세요!

 

 

 

사이트 중간에

"병원별 비급여 진료비 최저,최고 비교하기"

클릭해주세요!!

 

 

 

기관별 현황정보 클릭!!

 

 

 

예방접종 검색창에 쓰고 검색해주시면,

예방접종 리스트가 쫙 뜹니다!!

 

 

 

 

중간정도에

"사람유두종바이러스" 에서

맞고자 하는 백신에 체크해주세요!

전 가다실 9가를 검색해보겠습니다~~

 

 

 

밑에보시면, 병원규모, 지역별 모두 검색 가능합니다!!

저는 광범위하게 검색했어요~~

제가 거주하는 곳엔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저는 도만 선택후 검색해봤습니다.

 

 

 

최저비용을 클릭하면,

최저부터 - 최고가 까지 검색이 가능하네요!

3회 맞아야 하는데,

1~2만원 차이가 꽤 크더라구요!

 

 

확인하시고, 맞고자하는 곳에

미리 예약을 잡고 가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1. 예약은 되는지?

2. 해당 비용이 맞는지 진료비가 별도는 아닌지!

 

2가지 확인 후 방문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 같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