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건강

좋은 어플 추천 지정헌혈 헌혈하기 헌혈요청

한국라이프매거진 2021. 3. 19. 22:1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국라이프매거진 입니다~

오늘 드디어 금요일 이네요^^

이번주 내내 날씨가 좋아서

주말엔 가볍게 나들이 갈까 했더니

비가 온다네요?^^

주말엔 춥고?? 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좋은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지정헌혈" 앱 인데요~

 

 

 

 

지정헌혈앱은 수혈이 필요한 사람과 헌혈이 가능한 사람을

연결시켜주는 앱입니다.

헌혈 요청 글을 작성할 수 있고,

이러한 요청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헌혈해줄 지원자를 급하게 찾으실때

누군가를 위해 헌혈을 하고싶으시다면

지정헌혈 앱을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지정헌혈 앱을 다운받으시고,

어플을 열면 "지정헌혈"에 대한 의미에대해서

나와요~

 

 

 

 

현재 코로나 때문에 헌혈이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고 하네요!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인거 같아요!

 

어플에 들어가면,

지정헌혈을 요청할 수 있고

나의 헌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헌혈을 제공할 수도 있어요!

 

 

 

 

 

 

지정헌혈에 들어가면,

헌혈 요청글을 작성할 수 있고,

헌혈요청글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도움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요청글을 보면, 필요한 혈액형,

헌혈 종류, 환자분 성함, 등록번호, 의료기관

보호자 연락처 등을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요청글 작성시 서로교환을 신청하시면,

서로에게 헌혈해줄 수 있는

조건이 맞으면 신청자 매칭이 되고

서로교환을 위해 1:1 쪽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기능도 있답니다.

 

 

 

 

지정헌혈도 요청하실 수 있고,

댓글로 간단하게 대화도 가능하고

헌혈요청에 응답이 있으면

알람을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이 많이 활성화되어,

헌혈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