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스트코 추천음식 - 라자냐

한국라이프매거진 2021. 1. 27. 21:2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국라이프매거진 입니다~~
요며칠 코로나가 안정화되는 듯하더니
다시 심해지고 있네요ㅜㅜ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배달음식이나 간편식을 많이 찾게되네요!
그래서 이번에 코스트코 간편식 추천해드리려구요


저번에 전지적 참견시점에
유태오님이 나오셔서 라자냐를
만들어드시는 걸보고 라자냐가
너무먹고싶어서 폭풍검색!!
코스트코에 판매하고 있다는 걸 확인!!



그날 만들어서 그날 판매하고!
약 3일간 먹을 수 있더라구요~
소고기가 들어가서 유통기한이 짧은거 같았어요
먹어보니 성인기준 2인 충분 했어요
3인이 넉넉히 드실 수 있는 양 같았어요

가격은 ₩14,990


조리 방법은

오븐은 해당용기 그대로 200도에서 15-20분

전자레인지는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따로 담아
5~10분 조리해드심 됩니다!

보관은 냉장보관!


치즈가 이렇게 많이 들어있어요!
저는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추가로 더 넣으려나 이정도면 충분하겠다 싶어
그대로 조리해먹기로 했어요!
오픈하자마자 토마토소스 냄새가
올라와서 배가고파졌어요!




한번에 먹기엔 너무 많을 것 같아
반만 먹고 나머지는 냉장고로!!
칼로 자르니 잘 잘리더라구요
밑에 라자냐도우가 있으니 충분히 잘 잘라주세요~
가위로 잘 잘라도 될거 같더라구요


반으로 자르니까...
넘 작어보여서 먹고 아니다싶음 또 굽지머~
맥주 안주로 딱이겠다싶었습니다!!
맥주가 없어서 아쉬웠어요ㅜㅜ
다른 분들은 맥주와 함께 추천!


나머지는 냉장보관!!
유통기한이 짧으니~~
빨리드셔야해요!


저는 반만 구워서
시간을 13분만 돌리기로 했어요
혹시 탈까봐 중간중간 봐주었습니다!
집에서 굽는 내내 피자냄새가~~~
집에서 이렇게 반조리로 해먹으니
간편하고 바로해먹는 기분들고
손님 접대용으로도 굿일듯 해요!



완성!!!!
저 지금 쓰면서도 침이^^
진짜 냄새가 너무 좋아요!
양이 진짜 충분해서 혼자서 배불리먹었어요
볼로네즈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첨엔 나이프로 잘라먹다가 포크로
막 퍼서먹었네욬ㅋㅋㅋ


정말 집들이 음식으로 딱!!
크리스마스때 이거 사다 해먹을걸^^
이걸 왜 이제 안거죠~~
파티음식으로도 추천드립니다!!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반응형
LIST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번 주도 잘먹고 잘지내기  (0) 2021.02.05
집에서 손만두 만들어 먹었어요  (0) 2021.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