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번 주도 잘먹고 잘지내기

한국라이프매거진 2021. 2. 5. 22:4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국라이프매거진 입니다!!
드디어 금요일 이군요
다들 한주 잘보내셨나요??
금요일이면 주말엔 뭐하지 고민했는데!
이젠 고민없이 집콕이 일상이네요!!


외식을 좋아하던 저는
이제 배달 vip가 되었습니다!!
요즘 1일 1배달이 일상이되었어요
저희동네 족발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가족에서 반반세트 시켰어유
족발+불족세트


저는 부치겉절이랑 배추겉절이
너무 좋아해요!!
특히 배추겉절이 맛있어요~
전 족발 먹다보며 느끼한데
같이먹음 딱 좋더라구요


부추랑 상추도 엄청 싱싱했고!
많이주셔서 좋더라구요~~
고추도 같이와요!!
전 싸먹는거 좋아해서 완전 만족!!


내사랑 쿨피스도 함께!!
오랜만에 푸짐하게 잘 시켜먹었어욤~
둘이먹기엔 많았습니다~~


맘스터치~~~~~
제 최애 햄버거 가게!!
맥날을 좋아했지만 우리동네는 왜 배달이ㅜㅜ
그래서 햄버거 땡길 때마다 맘스터치 고고
저희동네는 늦게시키면 금방품절 ㅜㅜ
후라이드롱다리가 4000원이길ㄹㅐ
왜케 비싸지? 싶었는데
제 손바닥만한 닭다리가 뙇!!!



맘스터치는 싸이버거죠!!!
통새우버거도 먹고시켜서 시켜봤어요!!
햄버거답게 배달이 빨랐어요~~


싸이버거!!!
통다리살이 뙇!!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않고
항상 꼭 시켜먹구 있어요!
저 마요네즈 소스가 제 취향저격이유


새우버거!!!!
전 원래새우버거 좋아하거든요!
역시 취저ㅜㅜ
담부턴....싸이버거말고 이거시키려구요..
제가 안시켜서 한입만 먹어서 더 아쉽 ㅠㅠ

사이공스퀘어 쌀국수 ㅜㅜ

저 이거 이틀연속 시켜먹었어요.....
지웰본점에서 시켰는데
저희동네까지 배달이 되더라구요!
절임양파넣어서 먹고
해선장이랑 칠리소스 넣어서 먹음 존맛!!!



제가 딱 좋아하는 국물 맛이였어요!.
양도 딱이고 국물이랑 면따로와서
더좋았어요!!
뜨끈한 국물 좋아하시면!
국물만 전자레인지 돌려드심 딱일드해요!

주말 잘보내세요😎😎

반응형
LIST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손만두 만들어 먹었어요  (0) 2021.01.29
코스트코 추천음식 - 라자냐  (0) 2021.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