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율량동 현대옥 전주콩나물국밥 맛집

한국라이프매거진 2021. 2. 15. 22:1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명절 잘 보내셨나요~~

한국라이프매거진 입니다^^

이번 명절은 명절 같지 않은 명절이였죠~

이번 추석엔 온 가족이 모일 수 있는

명절이 되길 바라봅니다!

 

 

예전에 회사앞에 현대옥이 있었어요!

회식 다음날은 꼭 여길 가곤 했죠 ㅎㅎ

티비에서 콩나물국밥이 나오길래

검색후 방문 ㄱㄱ!!!

 

 

 

저는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물 국밥을 시켰어요!

콩나물 국밥은 두가지가 있는데,

달걀이 국밥 안에 들어가느냐 안들어가느냐의

차이 같아요!

전 항상 전주남부 시장식으로!!

가격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6,000원!

밥도 무한리필이고!!

진짜 가성비 최고!

 

 

 

곁들임 메뉴도 있고~

어린이식사류도 있네요!!

아이들이랑 가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거 같구요^^

 

 

 

수란 드시는 방법이 소개되있네요!

저는 그냥 수란에 김 뿌셔서 넣고

국밥 조금 덜어서 섞어서 먹으니까 존맛 ㅋㅋ

집앞에 있었으면

일주일에..한번은 갔을 듯 ㅠ

가성비도 좋고 맛있고..자극적이지 않아서

제입맛엔 정말 딱인듯 ㅠㅠ

 

 

 

 

반찬도 셀프리필이 가능해요!

특히 오징어젓이랑 드셔보세요!!

두번 리필해서 먹었어유 ㅋㅋ

뭔가 콩나물국밥이 심심하잖아요!

같이 먹으면 간이 딱이여요!

 

 

 

 

김도 말씀 드리면 계속 가져다 주시고요~

먹기 좋게 잘라져 있더라구요~

저 김 별로 안좋아하는데,

국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둘이서 2번 더 달래서 먹구왔어요!

 

 

 

 

수란 나왔습니당~~

곱지요 ㅎㅎ

저는 달걀 완숙으로 먹는데,

아까 알려주신 방법대로 먹으니

그렇게 비리지 않더라구요?

국밥이랑 김이랑 같이 섞어 드셔보세요!

 

 

 

 

일단 김을 좋아하지 않아,

많이 섞지 않았는데

저러고 더 넣어 먹었어유

짭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넣어서 드세요!!

 

 

 

 

밥이 말아서 나오는데,

제 기준에선 한공기가 안되는거 같아요!

밥은 셀프로 계속 리필이 되니

본인 양에 맞게 드시면 되시겠어요!

저에겐 턱없이 부족했답니다^^

 

 

 

요렇게 섞어섞어!!

이거 보니까 ㅋㅋ 더 먹구싶네 ㅎㅎ

 

 

오징어사리 1,500원

 

제 지인은 오징어 좋아해서

오징어사리 시켰어유

같이 넣어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국밥에 직접 넣어서 드셔도 되고!

수란에 넣어서 드셔도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김에 싸서 먹었어요!!

콩나물도 많이 들어있고~~

가격도 좋고!

해장으로도 딱이고

추운날 특히 생각나더라구요!

 

 

현대옥 청주율량점

충북 청주시 청원구 주성로 233번길 8-30

매일 : 06:00~22:00

설날,추석 당일만 휴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