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피자에땅 신세개 vs 피자마루 골드포테이토

한국라이프매거진 2021. 2. 1. 22:0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피자왕 한국라이프매거진 입니당 ㅎㅎ

지난주에 피자를 두판이나 시켜먹었습네당!

피자에땅 신세개피자랑 피자마루 골드포테이토

한주에 피자 두판이면

진짜 피자 좋아하는거 맞죠?

 

오늘 두 피자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동생 추천으로 피자에땅을 오랜만에 시켜봤어요

고등학교때 기숙사 살때 엄청 자주 시켜먹었는데

그 이후론 처음인듯 합니당

요게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

 

 

 

 

세가지 맛 피자라서 신세개피자 인가봐요

전 신세계 인줄^^

 

통마늘-쉬림프, 페퍼로니, 불고기-바베큐

세가지 맛!

불고기바베큐에 파인애플이 들어가니

싫어하시는 분들은 빼달라고 요청!!

 

저건 통마늘-쉬림프 피자!

저는 피자에땅 갈릭디핑 소스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꼭 시켜서 같이 찍어드세요!!

 

 

 

 

저 페퍼로니가 젤 맛있었어요!!!!

 

도우도 여러타입으로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치즈크러스트!

저는 피자 시키면 테두리에

치즈나 고구마로

꼭 선택해유 ㅋㅋ

 

 

 

 

요기 바베큐-불고기도 맛있어요!

저는 하프앤하프 선호하는 편인데,

세가지 맛으로 먹으면 질리지도 않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더라구요!!

 

 

 

 

 

피자마루 리뷰예요 ㅎㅎ

피자마루는 피자박스 위에

이렇게 보냉백? 이 씌워져서 와서

깜놀!!

열자마자 열기가 후끈후끈

요건 추운 겨울날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핫소스랑 피클 같이와요!!

갈릭디핑 소스 좋아하는데,

같이 안주셔서 다음부터는

따로 시켜먹어야겠어요!

지점마다 다를거 같아요 이건~

 

 

 

 

비쥬얼 장난 아니죠????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저는 여기에 엣지를 골드로 해서

골드포테이토!!

저는 피자 새로운 곳에서 시킬때

항상 포테이토 먼저 시켜요 ㅎㅎ

피자마루는 처음이라! 포테이토로!!

 

 

 

 

 

저 사진만 보고 군침 돌아요!!!

저 마요네즈를 많이 뿌려줘야 진짜

맛있음!!!

보통 ㅊ그냥 치즈크러스트나

고구마 크러스트로 시켰는데,

골드가 있는거예요!!

고구마 + 치즈!

이거로 바로 시켜벌임!!

 

 

 

 

보이세요?

저 하얀끝 부분이 치즈예요!!

저 부분이 맛있어서....

앞으로 피자마루만 당분간 시킬거 같아요

^^;;

빠지면 그거만 시키는 편!

 

 

 

 

 

피자가 오동통해서!

합격 ㅎㅎㅎ

포테이토 +고구마 + 베이컨 + 치즈!!

맛없기 힘든조합!!

아 라지 시켰는데!

생각보다 둘이 먹기 딱 좋았어요!

참고로 잘먹는 성인 + 잘 못먹는 성인

2인 기준 ㅋㅋ

 

 

 

 

 

요렇게 고구마가 숨어있어유ㅋㅋㅋ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

냉장고에 몇개 남겨둔게

에어프라이에 잘 데워서

낼 먹고 가야겠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