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보리밥 비빔밥 맛집 명동보리밥

한국라이프매거진 2021. 2. 3. 21:5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국라이프매거진 입니다^^
오늘은 저녁부터 폭설이 내린다고 하네요!
내일도 대중교통 이용해야 할거 같아요~
다들 폭설대비 잘 하시길 바라요!!

오늘은 보리밥집 추천 드리려구요^^
복대동에 있는 "명동보리밥" 입니다!

취나물! 콩나물 무생채 미역줄기
된장 아욱국!! 등등!
나물종류 참 많이 나와요~~~




찰진보리밥 + 흰밥 같이 주시더라구요
보리밥엔 콩이 섞여있었어요!!
저는 반반섞어서 먹었습니다!




찐한~~ 숭늉도 나와요!!
겨울에 딱이죵!!



채소도 주시고!
큰 그릇하고 작은 그릇주시는데
큰그릇은 밥 비벼먹는 그릇이고
작은 그릇은 숭늉 덜어 먹는 그릇입니다!!



콩비지도 나와요~~
전 콩비지 좋아해서 콩비지도
넣어서 비벼먹었습니당!!
사진은 크게나왔는데
작은 뚝배기에 나와요😉




내부가 진짜 커요!!
자리가 진짜 많아요~~
코로나라 불안했는데
거리가 꽤되서 조금 안심했어요~



청국장!!!
두부 듬뿍들어있고~~
보리밥이랑 환상조합!!
청국장 진짜 맛있었어요!
청국장이 땡겨서 온 이유도 있었어요!!



고추장과 참기름!
취향껏 비벼드시면 되요
맵찔이 기준에서 맵지않았답니다!


이름 모르는 나물!!
요것도 넣어서 비벼먹었어유!!
반찬이랑 밥도 리필가능!!!
전 참고로 두그릇 먹었어요!!
반찬도 리필 해먹고 ㅎㅎ


다넣었어요 ㅎㅎ
군침이 싸악도는 군요!!
오랜만에 건강식단!!
저 나물? 이름이 궁금하네요!!
아시는 분은 댓 주세요!!


비빈 후!!!
저 지금 배부른데도 또먹구싶네요~~
오랜만에 집밥생각 나시는 분들 계시면
꼭 들려보세요
보리밥정식 1인 7000원이랍니다~
전 가성비좋다고 느꼈어요!!



파전도 맛있을거 같구요!!
삼겹살 시켜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명동보리밥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1동 3095
043-236-3392
매일 10:30-21:00
매주 둘,넷째주 월 휴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