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복대동 파스타 화덕피자 맛집 빌라디쉐프

한국라이프매거진 2021. 2. 10. 23:5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국라이프매거진 입니다~~

내일부터는 설 연휴가 시작되네요

명절 분위기가 전혀 나지 않는

설 연휴를 앞두고 있네요!

이번엔 가족들도 만나지 못하고

집콕만 할 계획인데,

영통으로라도 세배 하고 

새해 덕담 나누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양식먹고 싶어서 ㅎㅎ

폭풍검색!!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는

유명한 빌라디쉐프

빌라디쉐프는 청주에 여러지점이 있는데,

저는 피렌체 점에 다녀왔어요!

복대동에 있구요~

지웰몰 바로 옆 건물 2층에 있어욤

 

 

 

오랜만에 데이트 하는 기분!!!

분위기 정말 좋아서 먹는 내내

분위기도 반을 차지 하는 느낌!!!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특별한 날이나 가족들끼리 식사할 때

너무 좋은 장소겠더라구요^^

코로나 시국이라....

좀 걱정됐지만, 간격도 엄청 넓어서

크게 걱정은 없었답니다 :)

 

콜라 2,500원

 

저는 파스타나 피자 먹을때 꼭....콜라를 먹어욤

컵도 예쁜 컵에 담아주시네요!!

하나 시켰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얼음컵도 센스있게 두개 주셨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 15,000원

 

이게 너무 먹고싶었어요!!

마르게리따 피자!

토마토 소스에 바질페스토!!

바질페스토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요!!

사진엔 좀 크게 나왔는데,

둘이 먹기 좋은 사이즈 였어요!

하나도 안남기고 싹 먹고왔어요 ㅎㅎ

 

 

 

 

샐러리피클!!

샐러리 피클 되게 매력 있더라구요~

피클도 맛있어서 ㅎㅎ 다 먹고 왔다는.....

 

 

 

여기 왜 피자 맛집인지 알겠어요 ㅠㅠ

조만간 또 갈 것 같은 기분.......

진짜 맛있었어요!!

저랑 같이 간 지인은 원래 피자 안 좋아하는데,

엄청 열심히 먹더라구요 ㅎㅎ

뿌듯했어요!!!

 

 

비앙카만조 17,000원

 

 

크림 파스타가 넘 먹고싶었는데,

위에 스테이크가 뙇!!!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고

크림파스타 되게 느끼하기 마련이잖아요

전 원래 느끼한걸 좋아하는 편이라..

하나도 안느끼하고 소스까지 다 긁어먹구왔어요 ㅎㅎㅎㅎ

BEST 메뉴 인지 알겠다는!!!

 

 

 

 

 

 

보이시죵........

음식 다 어디갔죠?

피자 때문에 꿀도 주셨는데,

꿀 안찍어도 넘나 JMT!!!

저 지금 야식까지 먹었는데,

포스팅 하면서 지금 침 고여요^^*

 

 

 

 

마지막에 후식 물어보시더라구요~~

커피,녹차,우유푸딩!

저는 우유푸딩 시켰는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너무 부드럽고 입가심으로 딱인!

매우 부드럽고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한 맛이였습니다!

 

 

 

전화번호 : 043-233-6997

충북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39 LK트리플렉스 A동 208호

 

지웰시티몰 2차와 솔밭초 사이 건물입니다.

 

평일 : 11:30~21:30

BREAK TIME : 3:00~5:30

 

 

배달도 된다고 합니다!!

 

 

빌라디쉐피 홈페이지

 

http:// www.villadichef.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