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라멘 맛집 멘야산다이메 대전점

한국라이프매거진 2021. 1. 25. 23:5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국라이프매거진 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 서울살때 정말 5년동안

열심히 갔던거 같아요

그러다 지방 내려오면서 잊고 지내다가

갑자기 너무 먹고싶은거예요~~

제가 살고 있는 곳에도

라멘집이 많이 있긴한데......

멘야산다이메가 너무 그리운거예요

 

그러다 폭풍서치 끝에 집 근처 있다는걸

알게되었죵 ㅎㅎㅎ

 

 

 

 

 

제가 갔다온 곳은

멘야산다이메 대전점 입니다

둔산동에 있구요~~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바로 앞에 있어요!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찾기 편하실거예요

 

근처에 유료주차장이 있다고 안내주셨는데,

저희는 못찾아서 그냥 갤러리아에 댔고

1시간에 2000원 정도 나오더라구요!

 

배민으로 배달도 가능하네요!

 

 

 

 

예전엔 웨이팅 많았는데,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5분정도 웨이팅 끝에 들어갔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따듯한 녹차를 주셨고

얼음물도 있어서 섞어서 먹었어요

 

 

 

일본사이다 라무네가 보이네유

요즘에 멘야산다이메 지점이

정말 많이 생겼더라구요~

천안점도 있고!

지방에도 많이 생겼더군요!!

서울에선 홍대점만 갔었는데,

서울도 지점이 엄청 생긴거로 알고있어요!

 

 

 

 

가면 일본 애니 OST나

J POP?

같은게 나와서 진짜 일본 분위기가 나요!

그리웠다 ㅠㅠ 멘야산다이메 ㅠㅠ

멘야 산다이메 뜻이

면가게 3대째

라는 뜻이예요 ㅎㅎ

 

 

 

 

귀여운 곰돌이 ㅎㅎㅎ

조명에 대롱대롱 달려있는데,

귀여워서 찰칵!!

 

 

 

 

저는 라멘 돈코츠라멘을 시켰어요!

면추가...했습니다 1,000원!

ㅋㅋㅋ

오랜만에 너무 먹고싶어서......

저랑 간 지인은 기본으로 먹었고

크 저 국물이랑 차슈!! 정말 그리웠따

아 파, 차슈, 계란,청경채,숙주 모두 추가 가능해요!

파랑 돈코츠의 조합이 정말 좋아요.....

 

 

 

 

차슈가 정말 맛있게 구워서 나오는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이면

카라구치라멘 매운돈코츠라멘

추천드려요!!!

전 매운걸 잘 못먹어서 항상

기본 돈코츠라멘만 먹습니다!!

 

 

 

크크 부추무침? 부추김치를 주시는데

이거 금방 순식간에 후루룩 먹어버려서

리필해달라구 했어요....

 

 

 

 

근데 이만큼이나 주셨어요 ㅎㅎㅎ

이것도 둘이서 거의 다 먹고온듯 합니다!

이거랑 꼭 같이드세요! 

돈코츠가 좀 느끼하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같이 먹으니 덜 느끼하더라구요!

 

 

 

 

 

042-484-4129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13 1층

정부청사역 2번출구에서 843m

 

갤러리아타임월드 서문 자라매장 바로 맞은편

 

매일 11:30~22:00 라스트오더 21:3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