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내덕동 돼지갈비 맛집 왕조숯불갈비

한국라이프매거진 2021. 2. 8. 20:4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국라이프매거진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에 갑자기 돼지갈비가 땡기더라구요

친구가 예전부터 어릴때부터

오랜 맛집이라며 추천했던 곳인데,

여기가 딱 떠올라서 갔다왔어요!

저희 집이랑도 가까워서 다녀왔어요!

 

 

 

가격 저렴한거 보이시죠???

국내산이랑 미국산 섞여 있는데,

저 가격이면 무지 싼거 같아요!

일단 둘이 가서 2인분 시켰습니다!

엄청 조금 나올 줄 알았는데,

2인분인데도 꽤 많이 주셔서 놀랐음!!!

 

 

 

 

반찬도 꽤 많이 나왔어요!!

소화에 좋은 동치미!!

콘 샐러드 *ㅇ*

예전 같으면 숟가락으로 막 퍼먹었겠지만,

다이어트 중이라 조금만 먹기 ㅠㅠ

저는 저 파김치 없이는 고기 못먹어요!!

 

 

 

양배추 샐러드도 나오구요~~

돼지 껍데기 무침도 나오고

저희는 구워서 먹었어요!

저는 고기 쌈 싸먹는거 좋아하는데

채소가 넘 신선해서

더 좋았습니다!!!

왜 채소 신선하지 않으면

손이 안가자나요 ㅠㅠ

 

 

 

 

김치도 주시고~~

마늘도 나오구요^^

반찬 이게 다가 아니예요~~

계속 나와요!!!

 

 

 

 

미역!! 초장에 찍어먹으면 맛있자나요

저거 리필해서 먹고 왔습니다 ㅎㅎ

상큼해서 입맛돌더라구요~

 

 

돼지갈비 : \7,000 / 1인분 

 

돼지양념갈비는 잘 타기 때문에

자주 고기구울 때 특히 잘 봐줘야하는데!

지인이 열심히 잘 구워줬어여 ㅋㅋ

전 고기를 잘 못굽기 때문에.....

금방 태워먹을게 뻔하기 때문에...

 

 

 

 

불이 좋아서 금방 익더라구요!!

아침 굶고 간거라 진짜 배고팠는데

빨리 익어서!!!

진짜 정신없이 먹었어유 ㅋㅋ

1인분 추가해서 먹고~

 

 

누룽지탕 3,000원

 

 

누룽지탕!! 누룽지탕 시키면

된장찌개도 주시는데,

냉이 된장찌개인데,

엄청 진~~하고 구수해요!!

진짜 같이 먹으면 뭔가 고기먹고 느끼한게

쑥 내려가는 느낌^^

된장찌개가 진짜 존맛.....이예용.....

 

 

 

 

서비스 치고 두부도 듬뿍 넣어주시고~!

냉이향도 진하고!!

누룽지탕보다 ㅋㅋ 된장찌개

더 열심히 먹은듯합니다...

친구가 된장찌개 강추한 이유가 있네요!

 

 

소면 4,000원

 

친구가 시킨 소면!

뭔가 후식 냉면, 후식 소면

조금 나오잖아요

이건 한 대접 나와유 ㅋㅋ

양 어마어마함!!친구는 근데 이것도 뚝딱함 ㅋㅋ진짜 오랜만에 맛있게 먹고왔어요!!

 

왜 오랜 맛집인지 이해가 됐어요!고기도 부드럽고~~반찬들도 너무 맛있고!!저희 집 앞에도 돼지갈비 집이 있지만..조금 차타고라도 여기 갈거 같은^^

 

 

 

왕조숯불갈비

043-223-8100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725-4

매일 : 12:00~22:00

 

반응형
LIST